본문 바로가기
Consumer/Foods

광주(광주광역시) 광산구 비아동 첨단 치킨 맛집 BHC치킨 첨단과기원

by 김포레버 2023. 5. 6.
728x90
반응형

광주(광주광역시) 광산구 비아동 첨단 치킨 맛집 BHC치킨 첨단과기원

여기 오픈한지 진짜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집임

공식 상호명은 "BHC치킨 첨단과기원" 인데, 아마도 GIST 근처라 그렇게 지으신 것 같고, 사실 과기원이랑 실제 동선은 그렇게 가깝지는 않음

아무튼 근처에 그 흔한 편의점 하나도 없어서 아 진짜 이건 너무하네 라는 생각이 좀 있었는데

드디어 치킨집 하나가 생김

나는 사실은 교촌이나 BBQ, 지코바 요쪽이긴 한데..

그래도 생겼으니까 가봐야지 싶어서 냅다 방문해봄

요즘 일교차가 심할때라 저녁늦게 방문했더니 날이 좀 쌀쌀했음

새 매장이라 당연히 내부는 매우 깨끗했는데

내가 기대했던 치킨집 홀의 비주얼은 아니었음

잠깐 앉아 먹는동안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았고

그 찬바람을 나는 등으로 다 받아내야만 했다..

배민 서비스로 치즈볼 이벤트를 하고 계시던데 이것도 따로 챙겨주심

조리과정도 홀에서 훤히 다 보였고 (감자튀김같은거 무슨 봉지 뜯어서 하는지까지 보임 ㅋㅋ)

전반적으로 맛있고 좋았음

홀에서 다시 먹을 것 같지는 않고 배달로 먹을 것 같은데

배달이면 나는 또 다른 브랜드 찾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포장들을 해가나..?

아무튼 그럼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