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 Blockade (Skybox Lab) + Genesis Tutorial (Ft. Julienkay)
이전 포스팅에서 Blockade (Skybox Lab) 을 가지고 Skybox를 생성하고, Unity에 적용해봤음 (아래 링크)
https://kimforever920.tistory.com/174
이걸 갖고 한발 더 나아가서 3D world와 엮어보려는 시도가 있었음을 알게 됨
Genesis 라는 이름으로 진행한 패키지이고, 현재의 2D-based Image generation model 을 3D world 를 만드는 것과 연동시켜보려는 프로토타입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함
아래 링크가 해당 git 주소
https://github.com/julienkay/genesis
새로운 Scene을 만들고, git에서 받은 패키지를 Import 해줬음
상단 바에 Genesis 라는 메뉴가 생겼고, 여기서 Import equirectangular panorama from disk 를 선택해줌
이전에 Skybox Labs 를 통해 생성했던 이미지 하나를 넣어줌
어 뭐야 이게 맞어..?
Depth Multiplier 와 Max Depth Cutoff 를 적당히 조절해주면 잘 나옴
이렇게만 하면 이걸 해본 의미가 없으니 Third Person Controller 를 하나 추가해보기로 함
Asset Store 에서 적당해보이는거 하나 찾아서..
Unity에서 열고..
다운받고..
Import 까지 해주면..
이렇게 나오긴 하는데 Third Person Controller 넣어봐도 지형을 전혀 인식하지 못함
나중에 다시 해볼까 싶긴 한데 당장은 손 떼야지..
혹시 해결책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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