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umer/Foods

광주(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동 광주송정역 양갱 맛집 갱소년

by 김포레버 2023. 3. 5.
728x90
반응형

중요한 분과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빈손으로 가기는 좀 그런 자리라서

아 뭘 드려야 부담스러워하지 않으시면서도 성의는 표할 수 있는 그런 것일까 한참 고민함

하필 쉬는날이라 어디 멀리 가도 뭘 구해오기는 어렵고

광주내에서 그래도 좀 특색 있는 선물이나 기념품 할만한 뭔가가 없을까 한참 검색하다가

광주송정역쪽에 양갱 맛집, 인스타 핫플 같은걸로 유명한 갱소년 이라는 집을 다녀옴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집이라고 함)

결과적으로는 이미 많이 가보신적이 있는 곳이라고.. ㅋㅋㅋㅋ

주로 구슬양갱을 다루는 곳이고, 사실 맛은 뭐 그냥 괜찮은 정도였음

(매대에 디스플레이 해둔 것들은 모형임..ㅋㅋㅋㅋ)

오~ 양갱을 이렇게 예쁘게도 포장해서 선물용으로 할 수 있구나 라는 의미 정도지 내가 집에 두고 사먹으려고 산다? 절대 못살것 같음

그래서 광주송정역 이라는 위치에 포진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함 광주들렀다가 가면서 선물 살만한 고객들 대상으로..

원래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는 것 같은데 미리 살 것을 정해두고 가기도 했고, 근처 배회하는데 딱 있길래 여쭤봤더니 사장님이 가게 앞에 차 잠깐 바짝 붙이라고 하셔서 편하게 사서 옴

시식해보라고 몇개 더 얹어주시기도 했고, 친절하셨음

양갱, 초콜릿, 롤케익 등 여러 형태로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될 듯

위에 쓴대로 내가 사다 먹을거냐? 하면 글쎄지만 외지인한테 또 뭔가 선물해야될 것 같은데 안떠오른다? 하면 또 가게 될것 같기도 함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